[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디지털 전용 상품 ‘J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J 정기예금은 비대면 신규 가입 및 모바일뱅킹 앱 ‘jBANK’ 방문 수에 따라 최고 연 4.7%(세전)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우대금리는 비대면 채널(jBANK, jWEB,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 시 계약 기간에 따라 탄력적으로 제공한다. 계약 기간의 절반 이상 jBANK(모바일뱅킹)에 월마다 로그인을 하는 경우에도 준다.
신규금액은 최저 30만원 이상, 최고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J 정기예금 with Jeju Travel’ 이벤트도 진행한다. ‘J 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하얏트 1박 숙박권, 제주항공사의 국내 왕복 티켓(포인트), 폴바셋 음료권 등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