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2.02(금)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시작

기사입력 : 2022-09-29 15:24

‘쿄’ 등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 담긴 신규 영상 공개
캐릭터 자유롭게 선택…실시간 PvP 게임으로 개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가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THE KING OF FIGHTERS ARENA)’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 및 파이터 배경 컬렉션을 비롯해 특별 칭호와 칭호 패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쿄’와 ‘이오리’ 등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론칭 스펙에 포함된 총 37종의 파이터 관련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의 두 번째 협업 작품으로,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네오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NFT와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된 이 게임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