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추석을 맞아 세이브더칠드런 부산지역본부가 주최하는 부산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대상 명절음식 나눔사업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저소득가정 아동 20가구에 3일 분량의 소불고기, 잡채, 애호박전 등으로 구성된 명절음식 밀키트를 전달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은 HUG 관계자와 세이브더칠드런, 남구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나눔의 의미와 아동복지에 대해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HUG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저소득가정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맞을 수 있길 바란다”며, “HUG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