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이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인 'NH올원e예금'특판 이벤트를 9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제공=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닫기 권준학 기사 모아보기 )이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인 'NH올원e예금' 특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판 이벤트는 1조원 한도(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로 가입 기간 1년에 한해 0.2%포인트(p)의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5일 현재 NH올원e예금의 기본 금리는 3.35% 수준으로 특판 이벤트 가입 시 3.55%를 적용받을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한 NH올원e예금은 최소 10만원 이상 10억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시장 실세 금리를 반영한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NH올원e예금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