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신작 'TL'의 세계관을 담은 'TL STORY MAP'을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닫기 김택진 기사 모아보기 )가 개발 중인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의 세계관을 담은 ‘TL STORY MAP’을 2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엔씨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에서 'TL STORY MAP'을 살펴볼 수 있다. 'TL STORY MAP'은 공식 브랜드 미디어가 지향하는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에 맞추어, 이용자가 적극적으로 콘텐츠를 탐색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용자는 지도 구석구석을 탐험하면서 캐릭터의 숨겨진 설정, 개발진 인터뷰, 컨셉 아트, 트레일러 영상, 플레이노블 등 TL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스토리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영어 버전도 제공한다.
‘TL PLAY MAP’에서는 인터랙티브 소설 ‘PLAY NOVEL(플레이 노블)’의 에피소드도 살펴볼 수 있다.
‘PLAY NOVEL’은 TL의 세계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TL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두 소녀 ‘로엔’과 ‘칼란시아’의 이야기를 다룬다. 비주얼과 인터랙티브 요소를 더해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