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는 엄격한 기준과 산지조사를 거쳐 선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과일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 중심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준비했다.
호텔신라에서 준비한 '청정한우' 선물세트는 소고기 부위 중 마블링이 좋은 등심과 치맛살, 채끝, 안심으로 구성된 ‘명품세트’와 채끝을 비롯 부채살과 국거리를 엮어 구성한 특선 1번 세트, 구이용 등심, 스테이크용 등심, 채끝으로 담은 특선 2번 세트 구이용 등심과 국거리 불고기로 구성된 엄선 세트 등 총 4개의 세트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올 추석에는 선택의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산 애플망고와 샤인 머스켓 등 과육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과일만을 엄선해 담은 과일세트도 처음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안심 배송에 있어서도 각별히 신경 썼다.
추석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선물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확실히 한 후 배송을 시작한다. 고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물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8월 25일부터 9월 8일 사이에 진행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