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2.08(수)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기사입력 : 2022-07-29 10:0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신작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전날(28일) 국내 출시한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오전 11시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지난 27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5시간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출시 당일에는 7시간만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이용자의 관심이 집중됐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차별점은 ‘프리 클래스’에 있다. 이 게임에서는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