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본부장 곽성일)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권찬호)는 11일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국장 박명숙)과 함께 인천 관내 청소년복지시설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실시했다.
인천 지역에서 생산된 쌀 4,000kg(10kg * 400포)는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국장 박명숙)을 통해 관내 청소년복지시설 8개소(쉼터 7개소, 자립지원관 1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 곽성일 본부장은 “이번 사랑의 쌀 기부로 복지시설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 박명숙 국장은 “우리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사랑의 쌀을 기부해준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감사 드린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 권찬호 본부장은 “인천농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을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우리농산물 창작동화책 후원, 다문화가정 아동 학용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