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1.29(화)

카카오페이·증권, 최대 8000포인트 증정 결제 스탬프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22-07-01 17:15

스탬프 2개 모으면 나스닥 주식 증정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 새단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카카오페이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닫기신원근기사 모아보기)가 카카오페이증권과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새 단장하고 참가자들에게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8000포인트를 선물한다. 양사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에서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프로모션과 금융상품의 연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대표 업종 5곳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사용자들에게 2000원 상당의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 8000포인트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2000원 상당의 미국 증권시장 주요 기업 랜덤 주식을 선물한다. 애플과 테슬라, 알파벳A, 마이크로소프트, 버크셔 해서웨이, 스타벅스, 엔비디아, 월트디즈니, 나이키, 코스트코, 맥도날드, 에스티로더 등이다.

또한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를, 5개를 모으면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 7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7가지로 업종 스탬프 5종과 스페셜 스탬프 2종이다.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에는 △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스토리웨이 등 편의점 △무신사·지그재그·크림·SSF·브랜디·나이키 등 온라인 스토어 △배달의민족·요기요 등 배달앱 △야놀자·여기어때 등 여행·숙박앱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다.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각각의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해당 조건에 맞는 최초 결제 시 지급되며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편의점에서 페이앱으로 결제할 경우 편의점 업종 스탬프와 페이앱 결제 스페셜 스탬프를 같이 받는 방식이다.

또한 카카오페이는 7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버라이어티팩을 비롯한 아이스크림 기프트팩 3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의 여러 가지 금융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로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