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대표 오익근닫기오익근기사 모아보기)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주식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거래 매체 ‘크레온’(CREON)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미국 왕복 항공권과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2억5000만원 규모 경품을 제공한다.
미국 주식과 국내 주식을 각각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미국 왕복 항공권(2명) ▲아이패드 프로(6명) ▲LG스탠바이미(6명) ▲호텔 숙박권(10명) ▲나이키 운동화(10명) ▲3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60명)으로 이벤트 종료 뒤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진에어(대표 박병률) 또는 모두투어(대표 우종웅) 주식 1주를 추가 지급하며, 미국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SK렌터카(대표 황일문) 주식을 1주 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크레온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과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에서 신청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이 이벤트는 주식투자 명가 대신증권이 60주년을 맞아 주식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자산 증식에 도움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