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롯데제과, 이성경과 함께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 광고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 2022-06-09 10:3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설탕 대신 말티톨 등 대체감미료 사용해 당 줄이고 맛·풍미 살려

롯데제과 제로 포스터./ 사진제공 = 롯데제과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제과 제로 포스터./ 사진제공 = 롯데제과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이영구)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제로(ZERO)’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이미지 전달을 목표로 한다.

롯데제과는 오는 15제로광고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9 밝혔다. 현재 티징 영상은 유튜브, TV 각종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광고에는 배우 이성경이 등장해제로 장점을 전달한다.

롯데제과는 지난 제로’ 5종을 출시해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있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설탕 없이 이렇게 달달하다니 신기하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통해 후기를 공유했다.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TV광고를비롯하여 현장 POP 설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제로 홍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로제품은 5종으로, 과자류인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카카오 케이크 빙과류인제로 아이스콜라’, ‘제로 아이스초코바 있다. 이들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을 사용했다.

특히제로 후르츠젤리제로 아이스콜라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 가량 저감하여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 제품은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인 프로테고, FSC인증 종이를 사용하는 친환경 이미지까지 고려했다.

롯데제과는추후 초콜릿, 캔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제로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