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삼양식품(대표 김정수)이 공식 엠버서더를 모집한다. MZ세대 엠버서더를 통해 더욱 젊고 활기찬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공식 엠버서더 ‘삼양러버’ 1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삼양러버’ 1기는 패션, 음악, 아트, 음식, 여행 총 5개 분야로 나눠서 모집하며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6인 이하의 크루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 까지며 삼양식품 SNS 및 블로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삼양러버로 선정된 크루들은 7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약 3개월에 걸쳐 활동하게 된다. 삼양식품의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등 개인/크루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각 크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나아가 현직 실무진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 우수 크루에게는 상금을 지급하고 수료자에 한해 신규 채용 시 서류 전형을 우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음식이라는 제한된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함께 소통하며 삼양식품 브랜드를 더욱 젊고 활기차게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