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6(금)

오비맥주 카스 0.0, 신규 캠페인 ‘진짜에 취하는 시간’ 진행

기사입력 : 2022-05-25 08:4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카스 0.0 500ml 캔 제품 새롭게 선봬

오비맥주 카스 0.0,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 사진제공 = 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 카스 0.0,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 사진제공 = 오비맥주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0.0’가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는 ‘카스0.0’가 신규 캠페인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은 맥주 한 잔의 즐거움이 필요하지만 알코올은 부담스러울 때 카스0.0를 마시며 ‘진정으로 즐기는 것에 진짜 취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카스는 ‘모터사이클’ 편과 ‘홈콘서트’ 편으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 채널에서 24일 공개했다.

‘모터사이클’ 편에서는 선풍기 바람을 가르며 실내 모터사이클을 신나게 즐기는 남성들이 등장한다. ‘홈콘서트’ 편은 집에서 화려한 파티를 즐기며 심취한 여성들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두 편 모두 알코올은 싹(SSAC) 뺐지만 카스의 상쾌함을 담은 ‘카스0.0’를 즐기며 진짜로 분위기에 취한 MZ세대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 앞서 카스0.0는 알코올 부담 없이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355ml 캔 제품에 이어 500ml 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500ml캔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알코올 부담 없이 맥주 한 잔이 주는 즐거움을 이번 카스0.0 광고를 통해 전하고자 했다”며 “비알코올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카스0.0 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