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번에 걸쳐 진행한다.
1차 프로모션에서는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증정한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는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와 협업한 제품이다. 2차와 3차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감성 미니가전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달고나 믹스치노 ▲초코칩 믹스치노 ▲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별도 구매도 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감성 미니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홈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