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4(일)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콜라보 진행

기사입력 : 2022-05-16 17:09

‘파스파레’의 ‘야마다 마야’ 및 ‘와카미아 이브’가 좀비로 등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가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3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트라이! 이벤트에서는 ‘이것이 아이돌의 SAGA!’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 ‘파스파레’와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의 컬래버레이션 특별판으로 좀비로 재탄생한 ‘파스파레’ 멤버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마도 마야’와 ‘와카미아 이브’도 새롭게 좀비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멤버들을 이벤트 포인트 달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와 함께 ‘파스파레’의 ‘결실 없는 꽃 네크로맨시’와 ‘팝핀파’의 ‘대하여 함께 울어다오’ 컬래버레이션 커버 음원 2종을 추가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특별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마루야마 아야’의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의상, ‘파스파레’의 컬래버레이션 칭호 세트 및 ‘사가의 오징어 튀김(라이브 부스트 10 회복)’ 등을 지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로그인 캠페인을 2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 개최 기념 선물’을 통해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컬래버레이션 한정 ‘부스트 드링크’ 및 멤버 전용 스킬 연습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 기념 로그인 캠페인’에서는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한정 스탬프와 ‘2500스타’ 및 ‘음색의 크리스털도’ 선물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