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하는 매일유업 본사에서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은 매일유업과의 협업으로 오는 16일 매일유업의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SSG닷컴과 JBP를 체결한 식품기업 가운데 블라썸 브랜드관을 개설한 것은 식품기업은 이번이 네 번째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상하농원’, ‘엠즈씨드’, ‘엠즈베이커스’ 등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관계사들의 상품을 대거 입점해 선보일 계획이다.
유가공품에서 분유, 대용식에 이르는 매일유업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준비한 기획 행사를 분기별로 진행하며,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공개한다.
SSG닷컴과 매일유업은 블라섬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기념 행사도 연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는 매일유업 및 관계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음료/커피, 유아식 일부 품목에 한해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다다익선’ 혜택을 제공한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유가공 제품을 위주로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구축한 매일유업과 업무 제휴를 통해 그로서리(장보기)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