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HDC 드림 디벨로퍼’는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올 상반기에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디벨로퍼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현장체험의 기회와 멘토링 등을 함께 제공한다.
앞서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 14명은 지난해 11월 최종 선발돼 5개월간 활동해왔다.
아울러 대학생 특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SNS에 약 40건 도시개발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며 홍보대사로의 역할도 수행했다.
특히, HDC현대산업개발은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과 공동으로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우수활동자로 선정된 조현진 이화여대 학생은 “디벨로퍼라는 직업에 더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전문교육을 받고 직접 사업기획서를 만들어보며 성장할 수 있었고, 비슷한 꿈을 가진 또래들과 교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한 한재관 홍보팀 매니저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의 발전을 목표로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대규모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가며 국내 최고 디벨로퍼로의 역량을 키워가고 있다”며 “도시개발 특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을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