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2(금)

엔씨소프트 리니지W, 첫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사전예약 시작

기사입력 : 2022-04-20 14:39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의 ‘2nd 에피소드 : 다크엘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닫기김택진기사 모아보기)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2nd 에피소드 : 다크엘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니지W는 오는 5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다크엘프’를 추가한다.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다. 다크엘프는 암살자 콘셉트에 맞춰 PvP(Player VS Player)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용자는 5월 4일부터 다크엘프를 포함해 총 5개의 클래스로 리니지W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5월 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선호하는 앱마켓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계정에 상관없이 모바일 회선당 한 번만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다크엘프 사전예약 보상 상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입력 후 상자를 받아 개봉하면 ▲성장의 물약, 전투 강화의 주문서, 알리사의 스프 등을 얻을 수 있는 ‘다크엘프의 성장 지원 상자’ ▲고급 등급 무기/방어구 세트를 획득 가능한 ‘고급 장비 보급 상자’ ▲장비 강화 주문서를 받을 수 있는 ‘장비 강화 지원 상자’ ▲‘빛과 그림자의 흔적’ 등을 획득하게 된다. 빛과 그림자의 흔적은 상점 메뉴에서 ‘출석체크 : 빛과 그림자’와 교환 가능하다. 사용 시 5월 4일부터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