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디야커피가 2022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2022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오는 1일부터 12일까지다.
이디야커피는 기졸업자 및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을 실시한다. 가맹점 근무 경력이 있는 이디야 메이트 혹은 바리스타 자격증 등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 소유자에게는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서울(본사), 부산(영남사무소), 광주(호남사무소), 대구(대구사무소)에서 나눠서 근무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찾고자 한다”며 “커피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