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업체인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포인트 충전 방식은 1만원 단위로 사전에 충전된 포인트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연계 서비스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부족한 금액을 1원 단위로 은행계좌에서 포인트를 자동 충전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은 하나은행 계좌와 OK캐쉬백 포인트를 연계한 서비스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은행과 OK캐쉬백은 제휴통장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이용하여 첫 결제 시 최대 5000 포인트 적립,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 시 2%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11번가, 홈플러스, SK주유소,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등 특별제휴처 결제시 추가 8%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은행 DailyBanking 본부 관계자는 "하나은행과 OK캐쉬백 이용 손님들이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모든 손님들이 실속있고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