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업체인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은 하나은행 계좌와 OK캐쉬백 포인트를 연계한 서비스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은행과 OK캐쉬백은 제휴통장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이용하여 첫 결제 시 최대 5000 포인트 적립,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결제 시 2%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11번가, 홈플러스, SK주유소,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등 특별제휴처 결제시 추가 8%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은행 DailyBanking 본부 관계자는 "하나은행과 OK캐쉬백 이용 손님들이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모든 손님들이 실속있고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