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판매는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11번가 등에서 진행된다. 정식 출시는 오는 25일이다.
아이폰SE3는 A15 바이오닉칩과 함께 개선된 카메라 기능, 사진편집, 게임, 증강현실 등 모든 사용 경험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5G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사용자는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빠른 업로드 및 다운로드, 더 짧은 대기시간 등을 경험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SE3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폰SE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아이폰SE3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한다.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에어태그,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카드 수납 케이스, 3in1 충전기,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키보드, 안면인식 셀카스틱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문갑인 스마트폰 디바이스 담당은 “5G 기반의 아이폰SE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폰 매니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SK텔레콤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