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제휴를 맺고 ‘레벨업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레벨업 토스트’는 소시지, 불고기 패티, 베이컨 등 재료가 푸짐하게 담겨 한 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요기요 및 기타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정보는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벨업 토스트를 포함해 8000원 이상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 틴케이스 키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틴케이스 키트는 온라인 주문 시 요기요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틴케이스 키트는 ‘핑크빈’, ‘주황버섯’, ‘예티’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캐릭터 볼펜 (1개)와 캐릭터 스티커, 레벨업 토스트 모양의 '의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