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닫기김택진기사 모아보기)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신규 월드(서버) ‘하딘’을 오늘(25일) 오후 6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니지W는 지난 23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신규 월드를 추가 개설한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글로벌 동시 출시 후 약 4개월 만에 서버 규모가 2배로 증가했다. 하딘 월드 내 12개 서버를 포함, 총 216개 서버를 운영한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월드 이용자들에게 전용 푸시 보상을 통해 성장의 물약, 용기의 물약, 아데나,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8개 월드 내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25일 밤 10시 ‘스페셜 푸시 보상’을 통해 100만 아데나와 성장의 물약 등을 선물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