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호텔(대표 안세진)이 프리미엄 온라인 숍 ‘롯데호텔 이숍(LOTTE HOTEL e-SHOP)’을 선보인다. 침구, 디퓨저 등 호텔 시그니처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호텔은 공식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으로 호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롯데호텔 이숍(LOTTE HOTEL e-SHOP)’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호텔 이숍에서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등 총 7개 체인 호텔에서 이용 또는 구매 가능한 1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호텔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 시그니엘 호텔 로비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시그니엘 디퓨저’ 등의 인기 PB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특정 상품에 한해 5~20%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구성도 돋보인다. 드라이브 스루, 푸드,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베딩, 레스토랑 이용권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수령 방법도 상품이나 구매 목적에 따라 매장 픽업, 택배 배송,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중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성, 편의성을 높이는 비대면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 등에 이어 프리미엄 온라인 숍도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호텔 이숍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호텔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일상에서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