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안마의자는 여러 마사지 부위를 선택하고 많게는 20여가지의 자동 모드로 몸 컨디션에 맞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는 물론 긴장을 완화할 수 있도록 수면모드, 무중력 자세 등을 지원하는 제품이 인기다. 여기에 블루투스 혹은 일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건강가전 인기 트렌드에 맞춰 메가스토어 수원점을 4일 리뉴얼 오픈한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2020년 5월에 오픈했다.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체험형 가전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 오픈으로 2648㎡(약 802평) 4층 규모의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다.
1층에는 165㎡(약 50평) 규모의 안마의자 브랜드관을 조성한다. 코지마, 휴테크, 오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2층에는 VR존이 새롭게 들어선다. 오큘러스 퀘스트를 비롯한 VR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는 주방가전과 디자인가전존으로 구성한다. 4층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프리미엄 브랜드관을 규모를 확장한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