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저축은행이 메타버스 ‘픽뱅크월드(FIC Bank World)’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NH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저축은행(대표이사 최광수)이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해 메타버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NH저축은행은 메타버스 ‘픽뱅크월드(FIC Bank World)’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픽뱅크월드에 방문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제페토 개인 피드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에어팟과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1일 NH저축은행 공식 SNS에서 발표된다.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공식 SNS채널과 제페토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미래 고객 확보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H저축은행은 지난해 저축은행 업계에서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현실 체험관인 픽뱅크월드를 오픈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