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교보증권(대표이사 박봉권, 이석기)이 공식 유튜브 채널 ‘머니텐TV’에서 투자정보 방송을 개편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교보증권은 매일 색다른 주제로 신속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구독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직장생활, 투자경험, 주식용어 등에 재미를 더한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월요일과 화요일은 오전 9시 30분에
김형닫기김형기사 모아보기렬 교보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월요일은 시황과 투자전략을 전달하는 ‘주간나침판’을, 화요일은 주요 경제이슈 및 서적을 소개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투자의 온도’를 각각 방송한다.
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삼프로TV 등에 출연중인 박병창 부장의 ‘증시TALK’을, 오후 1시에는 산업별 담당 애널리스트가 투자전략을 전달하는 ‘교두보’를 방송한다.
또한 김예솔 아나운서의 ‘뉴스키워드4’를 주중 및 주말 주요 뉴스를 꼽아 간결하게 전달하는 ‘뉴스솔솔’로 개편해 진행한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신선한 아이디어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투자의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