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2(토)

교보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머니텐TV’ 방송 개편

기사입력 : 2022-01-17 10:07

MZ세대와 소통을 위한 직장생활, 투자경험, 주식용어 등 콘텐츠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교보증권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교보증권(대표이사 박봉권, 이석기)이 공식 유튜브 채널 ‘머니텐TV’에서 투자정보 방송을 개편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교보증권은 매일 색다른 주제로 신속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구독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직장생활, 투자경험, 주식용어 등에 재미를 더한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월요일과 화요일은 오전 9시 30분에 김형닫기김형기사 모아보기렬 교보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월요일은 시황과 투자전략을 전달하는 ‘주간나침판’을, 화요일은 주요 경제이슈 및 서적을 소개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투자의 온도’를 각각 방송한다.

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삼프로TV 등에 출연중인 박병창 부장의 ‘증시TALK’을, 오후 1시에는 산업별 담당 애널리스트가 투자전략을 전달하는 ‘교두보’를 방송한다.

또한 김예솔 아나운서의 ‘뉴스키워드4’를 주중 및 주말 주요 뉴스를 꼽아 간결하게 전달하는 ‘뉴스솔솔’로 개편해 진행한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신선한 아이디어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투자의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심예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