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온스타일(대표이사 허민호)이 정보기술(IT) 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세자릿수 모집 규모로 ▲플랫폼개발▲프론트엔드 개발 ▲App 개발 ▲백엔드 개발 등 IT 부문을 비롯한 정보보안, e서비스기획 등 총 16개 분야다.
이번 채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코딩 테스트로 지원자를 1차 평가한다는 점이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채용에서 서류전형 폐지 배경을 "지원자의 직무에 해당하는 개발 역량과 잠재력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지원 신청은 CJ그룹채용 사이트의 ‘CJ ENM 커머스부문IT 개발 및 서비스 기획 경력 채용’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CJ온스타일은 지난 4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현재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우수 역량을 갖춘 IT 전문가와 함께 CJ온스타일의 모바일 사업자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