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더샵TV는 ‘걸어서 더샵 속으로’, ‘더샵 집콘서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몰이에 나서 왔다. ‘더샵 셀렉션’에서는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부동산에 대한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단기간에 구독자 10만을 달성해 기쁘다”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