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9(금)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런칭 한 달... 방문자 100만명↑

기사입력 : 2021-12-17 14:2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다양한 마케팅 활동·홈페이지 개선 영향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사진= 본사DB이미지 확대보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사진= 본사DB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삼성화재 디지털 신규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런칭 한 달 만에 홈페이지 방문자가 큰 폭으로 늘어났다.

삼성화재는 17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착' 런칭 전 평균 600만명 정도의 고객들이 방문을 했던 것에 비해, 다이렉트 '착'을 런칭한 지난 달에는 약 700만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방문자 증가의 주요 원인을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으로 분석했다.

특히, 신규 '착'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진행된 '템빨로 삼다'라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12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템빨로 삼다 이벤트는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을 가상 아이템으로 위로한다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혼술깐부, 떡상글라스, 부장님을 사이드로미러, 다막고 장투가개, 눈으로만 봐리게이트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9개의 가상의 아이템을 제안하고 참여자들로부터 투표를 통해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이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보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감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우선”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컨텐츠 발굴과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임유진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