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 김정렬 사장)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6조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거쳐 국토교통부장관으로부터 강미현·이국형을 비상임이사로 임명됐다고 10일 밝혔다.
강미현 비상임이사는 호원대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전북대에서 건축공학으로 석사를 취득했으며 전북대 대학원에서 건축학으로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원광대 건축학과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건축사무소 예감 대표다.
이국형 비상임이사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 행정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다. 기획예산처 재정감사기획관, 기획재정부 정책관리 담당관, 조달청 기획조정관, 기획재정부 국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재단법인 스마트건설교육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임기는 2023년 11월 30일까지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