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4(수)

페퍼저축은행, 안양시 평촌지점 이전 오픈

기사입력 : 2021-11-12 09:3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대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
내방객 접근성·편의성 확대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8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지점을 안양시 평촌지점으로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8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지점을 안양시 평촌지점으로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페퍼저축은행(대표이사 장매튜)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핵심 지역으로 지점 이전에 나섰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8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지점을 안양시 평촌지점으로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10일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평촌지점 개점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이번 평촌지점 이전 오픈을 계기로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강화되고 내방객들의 서비스 편의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평촌지점은 지하철 4호선 평촌역 3번 출구에서 약 200미터, 도보 4분 거리인 평촌역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평촌지점이 위치한 평촌 신도시는 1기 5대 신도시 중 하나로 수도권 핵심 지역이다.

평촌에는 롯데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상업시설들이 밀집해 있고, 인근에 GTX-C 노선과 월판선, 인동선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예정돼 있어 향후 페퍼저축은행 평촌지점을 찾는 신규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지점 이전을 계기로 내방객들의 편의성도 확대했다. 기존 안산지점은 완공 20여 년이 지난 노후건물에 입점해있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존재했다. 하지만 평촌지점이 위치한 건물은 지난 2016년 완공된 신축빌딩으로 보다 개선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평촌지점 이전 오픈을 결정했다”며 “그간 안산지점을 이용해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문을 연 평촌지점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촌지점의 위치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대한스마트타워 3층이다. 페퍼저축은행은 분당, 부천, 평촌, 전주, 광주 등 5개 영업점과 분당여신전문출장소를 운영하고 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