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유안타 리서치MP랩' 출시 / 사진제공= 유안타증권(2021.11.08)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유안타증권은 8일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 리서치센터와 연계해 운용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랩어카운트 상품인 ‘유안타 리서치MP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체 리서치센터 모델포트폴리오(MP)와 애널리스트 커버리지(Coverage)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투자하는 전문적인 투자일임 운용에 투자자문 서비스를 결합한 특화 상품이다.
리서치센터와 GWM(Global Wealth Management) 사업부문 간 협업으로 운용 시너지를 내고 고객 맞춤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실시한다.
산업·기업분석을 토대로 산업을 주도하며 장기적으로 상승하는 기업,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지배력을 확대하는 기업, 그리고 회복과 호황 국면에 진입한 턴어라운드 기업 등에 투자한다.
최소가입금액은 3억원이다. 수수료는 1회 선취로 1%를 징수하고, 일정 수익률 이상부터 고객과 협의한 성과보수만 징수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