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얻는 ‘스우파’ 최종 우승 크루는 26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영되는 Mnet ‘스우파’ 9회의 파이널 무대에서 공개된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는 11월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해서 펼쳐왔다. 2019년 신진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를 만들어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한 유망 아티스트들이 기량을 빛낼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고를 겪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을 벌여, 행사나 공연 기회를 잃은 인디뮤지션들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지원했다. 버드와이저는 이러한 문화예술 후원 활동들을 인정받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로부터 '2020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스우파 출연 댄서들의 열정적 에너지가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도전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간 스우파 우승팀과 함께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