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쇼핑하면 택시비 지원!' 홈플러스, 매장 쇼핑 고객에 택시 쿠폰 증정

기사입력 : 2021-10-21 10:5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홈플러스 아이엠택시 쿠폰 증정. / 사진제공 = 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 아이엠택시 쿠폰 증정. / 사진제공 = 홈플러스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홈플러스가 쇼핑 고객들에게 택시 쿠폰을 지원한다. 쇼핑부터 귀갓길까지 고객 편의를 위해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모습이다.

홈플러스는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서 쇼핑한 고객들이 편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택시 쿠폰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택시 쿠폰 지원을 위해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서비스 ‘아이엠(i.M,)’과 제휴했다. 서울 거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과 서울 시내 대형마트, 직영 슈퍼마켓(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엠택시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서울시내 홈플러스 대형마트 19개 점포와 점포 내 쇼핑몰(Mall) 입점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 그리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직영점 71개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계산대와 고객서비스센터 등에서 아이엠택시 쿠폰 6000원권을 선착순 10만장 증정한다. 제공받은 쿠폰은 스마트폰 아이엠택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 등록 후 차량을 호출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점포 :가양점, 강동점, 강서점, 금천점, 남현점, 동대문점, 면목점, 목동점, 방학점, 상봉점, 시흥점, 신내점, 신도림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도 서울을 주소로 등록했다면 모바일 앱에서 6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를 이용하며 쇼핑도 함께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주부고객들이 자동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무거운 장바구니를 들고 이동할 걱정을 줄이고, 교통비 부담을 줄이며 대형마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아이엠택시와 제휴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점포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관련 제휴를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이 외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공간 마련이다.

최근 홈플러스 4개 점포에 ‘현대자동차 캐스퍼 쇼룸’을 입점시켰으며 이외에도 매장에 시승센터, 전기차 충전소, 인증 중고차 판매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소비자가 필요로하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옥상 주차장을 활용한 풋살장이다. 홈플러스는 현재 동대문점과 서수원점 등 12곳의 점포에 풋살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도심형 개인 창고, 중고폰 ATM등 고객이 홈플러스를 단순히 마트가 아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복합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전략을 펼치고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