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오는 21일 오후 3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운용, 마케팅, 관리 등 전 분야에서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원자들에게 채용 과정과 직무 내용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웹페이지는 21일 오후 2시 50분부터 열린다.
설명회는 인사담당자가 직접 채용 정보와 복리후생, 채용 기준 등을 공유하는 ‘인담자 TMI’를 시작으로 각 본부 직원들에게서 직무 별 필요 역량과 입사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직무꿀팁박스’, 최근 입사한 사원들이 취업 에피소드와 실제 업무 등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선배사원 TMI’ 등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서류전형과 직무적합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등의 절차로 이뤄진다. 지원 희망자는 한국투자금융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인재 양성은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생각으로 매년 신입사원 채용을 해오고 있다”라며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취업전략을 수립하는 데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