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hy가 친환경 캠페인 ‘떼라벨’을 진행한다./사진제공=hy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hy가 친환경 캠페인 ‘떼라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PGAX프레딧 그린캠페인’과 ‘프레딧 착한습관’에 이은 세 번째 이벤트다. hy는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생활 속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했다.
떼라벨은 ‘떼다’와 ‘라벨’이 합쳐진 단어다. 라벨 분리배출을 강조하는 직관적 메시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다. 제품 구매 후 친환경 문구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프로모션 품목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4종, ▲내추럴플랜 우유 2종,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다. 해당 제품들은 수축 포장 방식으로 분리가 용이하다. 절취선을 따라 라벨은 비닐로, 용기는 플라스틱으로 분리수거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워치, 헬리녹스 체어원을 각각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김일곤 hy 유제품CM 팀장은 “‘떼라벨’ 캠페인은 플라스틱 분리배출을 자연스럽게 실천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친환경 이벤트다"며 "친환경 소재 개발 등 ‘필(必)환경’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