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NH농협카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 오픈

기사입력 : 2021-08-12 10:4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농협 유통망 연계해 생활·편의 서비스 강화
출시기념 이벤트 및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NH농협카드가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NH pay(NH페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NH pay(NH페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카드가 급속히 성장하는 간편결제 시장에서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여 결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통합결제플랫폼을 새롭게 구축했다.

NH농협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NH pay(NH페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NH페이는 계좌결제 서비스를 탑재해 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가 있으면 농협카드가 없어도 전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픈뱅킹 서비스에는 송금 기능이 더해졌다.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을 연계해 생활·편의 서비스도 강화했다. NH페이 앱 내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농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했다.

또한 단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NHOnePASS’ 도입과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 서비스 탑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농협카드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NH페이 신규 가입 후 6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6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NH페이 오픈과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NH농협 채움 개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생활에 깊이 페이다’ 기획전과 ‘쓰면, 돈이 되는 NH페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농협몰에서 진행되며 간편식과 식·음료, 생활용품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7월 중 농협몰에서 NH PAY(기존 올원페이)로 결제하지 않은 고객 ▲NH페이로 기획전 포함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농협카드 채널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선착순 2000명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 본업을 뛰어넘어 생활·편의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오픈했다"며 고객의 편리한 금융 생활은 물론 범농협의 강점을 활용하여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