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과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12일부터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대폭 강화된 내구성과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3세대 '갤럭시Z' 시리즈에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이 결합되어 창의성과 혁신의 조화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톰브라운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됐고, 전작과 달리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힌지에는 유광의 실버 색상을 담았고, 테두리에는 톰브라운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폴더블 최초로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S펜 프로'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폰뿐 아니라 톰브라운 에디션의 디자인 감성이 반영된 '갤럭시워치4' 40mm 모델, '갤럭시버즈2',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이번 에디션에는 폴더블폰과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가 포함되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로듐 도금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9월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갤럭시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이 396만원,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이 269만5000원이다. 갤럭시Z 플립은 전작보다 약 30만원 저렴해졌다. 제품 배송은 오는 8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에서 12일부터 체험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