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캐릭터 이모티콘 무료 배포 및 유튜브 구독자를 위한 경품 증정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부터 농협 60주년 기념 이모티콘을 선착순 5만명에게 배포한다. 카카오톡에서 ‘왕구와므앙이’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왕구’, ‘므앙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왕구’와 ‘므앙이’는 각각 진돗개와 아기새를 귀여운 이미지로 형상화한 농협손보의 캐릭터다.
유튜브 ‘그래 서른’ 채널을 구독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4일부터 시작한다. ‘그래서른’은 줄리엔강, 김풍이 MC로 참여해 건강을 위한 운동과 음식 등을 소개하고 함께 공감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채널로 농협손해보험이 운영하고 있다. 현재 그래 서른 채널에서 클라이밍, 자전거, 웨이트 등을 체험했으며 현재 구독자는 1만8900명이다.
농협손보는 구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우 갈비, 한우 꽃등심, 오대쌀,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