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토글 하루보험에 따르면, 응답자 1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1 여름휴가 설문조사’ 결과 여름휴가 중 코로나19·의료비 대비를 위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겠다는 응답은 57%였다. 이어 휴대품 손해 대비를 위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겠다는 응답이 17%였다.
여름휴가 활동 계획으로는 호캉스 48%, 실내활동 25%, 수상레저휴 13% 등의 답변이 나왔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야외활동보다는 호텔 및 집에서의 휴식 등의 실내활동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토글 하루보험은 오픈플랜이 운영하는 온디맨드 보험플랫폼으로 전화상담 없이 앱과 웹에서 보험에 간편 가입 가능하다. 카드를 등록하면 1초 만에 간편결제할 수 있다. 챗봇을 통한 앱에서의 보험 간편청구 등으로 혁신을 이루며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만건을 달성한 인슈어테크 플랫폼이다.
토글 하루보험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트립닷컴과 ‘국내 호텔주말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리스트에 있는 호텔 2박 예약에 대해 50% 즉시 할인된다. 최대 15만원까지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에는 서울, 인천, 부산 등에 위치한 국내 유명 호텔들이 포함돼 있다. 토글 하루보험의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