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이제 NH농협생명 고객은 보험계약대출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받을 수 있다.
14일 NH농협생명에 따르면, NH농협생명은 모바일 홈페이지에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를 확대한다. 기존 PC 홈페이지, 모바일창구와 더불어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한 것이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보험계약대출은 간편비밀번호(PIN) 인증 방식을 이용해 본인인증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공동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 별도의 앱 설치, 가입 등의 절차도 생략된다. 본인명의 핸드폰 혹은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6자리 숫자 비밀번호를 설정해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모바일 홈페이지 보험계약대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간편하게 보험계약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보험계약대출 100만원 이상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NH Point 3만점(30명), NH Point 1만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농협생명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