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티몬이 'BTSX 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를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엔 방탄소년단 피규어 7종이 포함됐다.
티몬이 판매하는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기 제조업체 '에어텍'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해 탄생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9만9000원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상가보다 약 55% 저렴한 수준이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는 BTS 팬들 사이에서도 실용적인 굿즈로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다. 에어텍의 e-나노 필터가 장착된 고성능 제품으로 USB 충전, 무선 작동 등 편리한 기능도 담았다. 멤버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소형 공기청정기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국내 수리도 1년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티몬은 굿즈 단독 할인을 기념해 오전 8시에 '공유타임'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공유타임은 SNS로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지난 1월 티몬이 새롭게 선보였다.
티몬 관계자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BTS 고급 굿즈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