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상반기 기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자 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
24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 하루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렸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400만명을 달성해 막바지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차 주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액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