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이 참전용사 1500명에게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LG 생활건강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용사 1500 여명에게 향후 5 년간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고 22 일 밝혔다 . 이번 후원 행사에는 소영민 이천 특수전사령부 특수전사령관 군 관계자와 박충암 한국유격군전우회총연합회 회장이 참석했다 .
LG 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참전용사 가정에 ‘ 희망박스 후원사업 ’ 을 전개한다 . 6.25 전쟁 , 베트남전쟁에 참여한 참전용사들은 생활고를 겪는 사례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
LG 생활건강은 백마고지 참전전우회 , 월남 참전전우회 , 6.25 전쟁 유격군전우회 , 인천상륙작전 참전전우회 등 1500 여명에게 오는 2025 년까지 연간 2 차례 희망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 희망박스는 샴푸 ,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과 마스크 ,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
박충암 회장은 “ 늘 소외되고 외로웠는데 귀중한 선물을 주신 LG 생활건강과 특수전사령부에 정말 감사하고 감동적이다 ” 고 말했다 .
박헌영 LG 생활건강 전무는 “ 참전용사의 숭고한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 면서 “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예우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