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DGB대구은행은 오는 25일까지 신용리스크 관리와 사용자 경험(UX)‧사용자 인터페이스(UI) 기획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문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우선 고려된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다르다. 1년 단위 계약으로, 이번에 선발된 전문역은 내년 6월까지 직무를 맡는다.
지원서 접수와 자세한 내용 확인은 대구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 여부를 전달한다.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다음 달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임성훈닫기
임성훈기사 모아보기 은행장은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 은행으로, 고객과 함께 100년 은행의 꿈’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전문 인력을 대폭 채용하고자 한다”고 배경을 설명하며 “능력 있는 많은 인재가 지원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인재들을 활용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