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의 2080이 '희망을나누는사람'과 '구강보건의 날'∙'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소방∙경찰을 위한 구강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틀에 걸쳐 이뤄졌다. 지난 7일 성동소방서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장경임 서울특별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이, 서울경찰청에서는 김남수 애경산업 상무와 홍기현 서울경찰청 기동본부장이, 8일 육군회관에서는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강인규 육군 인사참모부장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2080의 브랜드 정신 알리고 구강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
2080은 치약, 칫솔, 가글 등을 육군∙소방∙경찰에 각각 2080박스씩 전달했다. 지원된 품목은 휴전선 감시 초소(Guard Post, GP)에서 근무하는 육군과 대민 지원하는 의무경찰, 의용소방대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80 브랜드 관계자는 "2080이 육군∙소방∙경찰의 구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 구강 건강 관리 위한 지원과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