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는 레고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오는 6월 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
특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신상품 8종 중 4종은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단독 상품으로, 오직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와 SSG닷컴, Howdy 단독 상품으로는 '호그와트 마법사의 체스',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폭스-덤블도어의 불사조', '호그와트: 최초의 비행 수업' 등 4종이다.
단독 상품 중 3종은 6월 1일(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화) 오전 9시부터 30일(일)까지 SSG닷컴과Howdy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20년간 큰 사랑을받은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서민호 이마트 완구 바이어는 "영화 속 명장면을 잘 표현한 이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