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500개 생필품 최저가 및 포인트 5배 적립 행사 실시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 강화 및 혜택을 통한 고객 신뢰 구축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롯데마트가 생필품 최저가 행사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15일부터 500개에 달하는 생활용품의 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 쿠팡이 쏘아 올린 무료 로켓배송 행사와 이마트의 '최저가 보상제'에 마켓컬리가 가세하며 유통업계의 최저가 전쟁이 시작됐다. 롯데마트는 최저가 동가 대응 및 5배 포인트 적립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쿠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 고(GO) 회원을 대상으로 500개 생필품 구매 시 등급별 기존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는 생필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된다. 쿠폰을 비롯한 관련 정보는 롯데마트 고(GO)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가격 비교에 대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일자별·실시간이 아닌 주간 단위로 시행된다.
정재우 롯데마트의 상품본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유통 채널들 사이에서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