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19일 '블레이드&소울2'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가 상반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2’의 신규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광고는 종합격투선수 겸 예능인 ‘김동현’이 광고에 출연해 블소2의 무공을 재치 있게 시연하는 콘셉트로 구글플레이와 공동 제작됐다.
이용자는 블소2의 주요 무공을 소재로 제작된 3종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무공은 ▲천상비(하늘을 나는 경공) ▲수상비(물 위를 질주하는 경공) ▲초월권무(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공격하는 무공)다.
‘블소2’는 지난 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특히 사전예약 18시간 만에 200만을 돌파하면서 ‘리니지2M’과 같은 역대 최단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